Logger Script

HOME > 참가안내 > 네이버 라이브 쇼핑
  • STEP 1.

    하단 참가신청서를 작성하셔서 사무국 이메일로 접수해 주세요.

  • STEP 2.

    사무국에서 참가신청서를 심사 합니다.

  • STEP 3.

    선정된 업체에게는 개별로 통보합니다.

  • STEP 4.

    에이전시와 스크립트, 큐시트 등 가이드를 협의 합니다.

  • STEP 5.

    서울리빙디자인페어 행사 시 리허설 및 현장 라이브를 진행 합니다.

참가기업 매출 증대를 위하여 대규모 관람객을 동반한 서울리빙디자인페어가

네이버와 함께 온라인전시회 개최 및 라이브 쇼핑을 함께 합니다.

  • 실시간 고객과 소통하며 생생하게 콘텐츠를 보여줄 수 있는 라이브채널
  • 실시간 고객 반응 확인부터 상품 노출까지, 자연스러운 구매 흐름을 제공
  • 라이브 시작 전, 단골 고객에게 네이버앱 알림으로 라이브 알림 푸시
  • 네이버 쇼핑 최상단 외 네이버 곳곳에서 라이브 노출
진행과정
참가조건 및 제공사항
참가 조건 세부내용
참가 조건 가구/텍스타일/키친&다이닝/가드닝을 품목으로 가지고 있는 업체 (아웃도어/패션/IT,가전/식품/베이비/반려동물/문구 제외)
서울리빙디자인페어 오프라인 부스 참가 업체
네이버 스토어팜 입점 기업 또는 신규 입점 업체
스마트 스토어 파워레벨 이상 기업 (*단, 이번 행사에 한하여 신청 기업 계정에 파워레벨 권한 수여)
실시간 주문 건에 대한 제품의 제고 및 발송 등 유통에 차질이 없는 업체
CS응대가 가능한 업체
방송 노출 가능 제품군 3개 이상 보유 업체
제공 사항 세부내용 인원 비고 금액
사전 준비 컨셉도출 / 콘텐츠 기획 / 인플루언서 커뮤니케이션 &섭외 / 로케이션 미팅 기획 PD *별도 문의
스크립트 및 대본 제작 작가 1회 수정
촬영 당일 사전 리허설 & 라이브 컨텐츠 운영 쇼호스트 1DAY
운영 라이브 운영 & 현장 대응 촬영 PD 촬영장비 포함
(카메라, 마이크, 조명, 카메라 보조장비)
현장 셋업 및 철거 (운반, 출장)

- 1개 참가기업 1시간 분량 기준
- 담당 전문가는 주최사에서 지정된 인원으로 운영
- 브랜드 퀄리티, 스토어(또는 자사몰) 운영 능력 등에 따라 반려될 수 있음
※ 신청 방법 : 사무국 별도 문의 (전화 : 02-2262-7194 / 이메일 : sldf@design.co.kr)